로고

다온테마
로그인 회원가입
  • 고객의견
  • 대중교통불편신고
  • 고객의견

    울산광역시 버스운송사업조합에 관한 정보가 있는 공간입니다

    대중교통불편신고

    울산광역시 버스운송사업조합에 관한 정보가 있는 공간입니다

    불편 버스 민원 읽어보시기는 하시는 거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김선혁
    조회Hit 242회   작성일Date 25-06-16 15:49

    본문

    민원이 생기는 이유가 버스 이용에 불편을 느끼고 그로 인해 일상 생활에 피해를 보니까 불편함을 무릅쓰면서 민원을 신청하는 거 아니겠습니까?
    어떻게 조치를 취하겠다는 답변은 커녕 아무런 답변 조차 없는 민원이 대부분입니다.
    버스를 이용하는 승객들이 도대체 어떤 이유에서 불편을 느껴야 합니까?
    매일 17시 50분에 꽃바위에서 출발한다고 공지 되어 있는 128번 버스는 단 한 번도 제 시간에 출발 한 적이 없고
    아예 출발을 안 하는 상태입니다.
    공지를 수정을 하든 제 때 출발을 하든 민원이 들어왔으면 같은 이유의 민원이 생기지 않게끔 조치를 하는게 민원의 순 목적 아닌가요?
    하물며 어떠한 이유 때문에 배차 시간이 준수 되지 않는다의 입장 조차도 모른 채 매일 불편을 겪으며
    일상 생활에 피해를 봐야 하는 현실이 너무 답답하네요
    제발 조치를 취해주시든지 입장을 좀 내주세요 버스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싶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