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안내
울산광역시 버스운송사업조합에 관한 정보가 있는 공간입니다
환승안내(교통카드사용시) | ▣ 교통카드 사용자가 하차후 40분 이내 다른 노선(번호)로 환승시 무제한 환승
※ 무료환승 1시간 적용노선(울주군 및 북구 일부 지역) 313 318 323 333 343 353 363 373 383 423 523 763 남구11 남구12 북구12 북구13 울주01 울주02 울주03 울주04 울주05 울주06 울주07 울주11 울주51 울주52 울주53 울주54 울주61 울주62 울주63 울주81 울주82 울주83 울주84 울주85 울주86 울주87 울주88 울주89 울주90 중구03 ▣ 환승요금은 버스형태별 환승 간 낮은 요금(최대 무료환승금액 : 일반요금 기준) ※ 주의사항 환승탑승객은 하차시 뒷문에 설치된 하차단말기에 카드를 태그하고 “하차입니다” 멘트 확인 후 하차 |
---|
환승 이용시 유의사항 | ▣ 1인 1카드 기준
☞ 다인환승시(승무원에게 반드시 환승인원수를 알려주세요) 교통카드 한 장당 최대 30인에 대하여 환승 혜택이 적용 ▣ 첫 승차버스 하차 후 40분(일부구간 1시간)이내 무제한 환승 ☞ 첫 승차버스의 하차단말기 인식 시간으로부터 40분 이내 (40분 이내 1회 이상 환승시 하차시마다 하차단말기에 카드 인식하여야 혜택 적용) ▣ 첫 승차기준 동일 노선(번호)으로 무료환승 제외 ※ 예) 101번 버스 ⇒ 102번 버스로 환승 가능 101번 버스 ⇒ 101번 버스로 환승시 혜택 적용 안됨 |
---|
[단위 : 원]
거래유형별 시나리오 (성인) | |||||||||||||||||||
초승 | 1환승 | 2환승 | 3환승 | 3환승 | 누적금액 | ||||||||||||||
차량유형 | 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
일반 (마실) |
1,500 | 1,5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직행 좌석 |
2,300 | 1,500 | 8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리무진 | 3,900 | 1,500 | 2,400 | 4,7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직행 좌석 |
2,300 | 1,500 | 800 | 직행 좌석 |
2,300 | 1,500 | 8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리무진 | 3,900 | 1,500 | 2,400 | 5,5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직행 좌석 |
2,300 | 1,500 | 8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리무진 | 3,900 | 1,500 | 2,400 | 4,700 |
직행 좌석 |
2,300 | 2,3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리무진 | 3,900 | 1.500 | 2,4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4,700 |
직행 좌석 |
2,300 | 2,300 | 직행 좌석 |
2,300 | 1,500 | 8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리무진 | 3,900 | 1,500 | 2,4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5,500 |
직행 좌석 |
2,300 | 2,3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리무진 | 3,900 | 1,500 | 2,4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4,7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리무진 | 3,900 | 1,000 | 2,9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직행 좌석 |
2,300 | 1,500 | 800 | 4,7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리무진 | 3,900 | 1,000 | 2,900 | 리무진 | 3,900 | 1,500 | 2,4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직행 좌석 |
2,300 | 1,500 | 800 | 7,1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일반 (마실) |
1,500 | 1,000 | 500 | 리무진 | 3,900 | 1,500 | 2,4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직행 좌석 |
2,300 | 1,500 | 800 | 4,700 |
리무진 | 3,900 | 3,900 | 리무진 | 3,900 | 1,500 | 2,4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직행 좌석 |
2,300 | 1,500 | 8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7,100 |
리무진 | 3,900 | 3,9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직행 좌석 |
2,300 | 1,500 | 8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4,700 |
리무진 | 3,900 | 3,900 | 직행 좌석 |
1,500 | 1,500 | 800 | 일반 (마실) |
1,500 | 1,500 | - | 직행 좌석 |
2,300 | 1,500 | 800 | 지선 (마을) |
1,000 | 1,000 | - | 5,500 |
거래유형별 시나리오 (청소년) | |||||||||||||||||||
초승 | 1환승 | 2환승 | 3환승 | 3환승 | 누적금액 | ||||||||||||||
차량유형 | 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
일반 (마실) |
950 | 950 | 일반 (마실) |
950 | 950 | -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지선 (마을) |
750 | 750 | - | 리무진 | 3,000 | 950 | 2,050 | 3,850 |
일반 (마실) |
950 | 950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지선 (마을) |
750 | 750 | - | 리무진 | 3,000 | 950 | 2,050 | 4,700 |
일반 (마실) |
950 | 950 | 지선 (마을) |
750 | 750 | -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지선 (마을) |
750 | 750 | - | 리무진 | 3,000 | 950 | 2,050 | 3,850 |
직행 좌석 |
1,800 | 1,800 | 일반 (마실) |
950 | 950 | - | 지선 (마을) |
750 | 750 | - | 리무진 | 3,000 | 950 | 2,050 | 일반 (마실) |
950 | 950 | - | 3,850 |
직행 좌석 |
1,800 | 1,800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지선 (마을) |
750 | 750 | - | 리무진 | 3,000 | 950 | 2,050 | 일반 (마실) |
950 | 950 | - | 4,700 |
직행 좌석 |
1,800 | 1,800 | 지선 (마을) |
750 | 750 | - | 지선 (마을) |
750 | 750 | - | 리무진 | 3,000 | 950 | 2,050 | 일반 (마실) |
950 | 950 | - | 3,850 |
지선 (마을) |
750 | 750 | 지선 (마을) |
750 | 750 | - | 리무진 | 3,000 | 750 | 2,250 | 일반 (마실) |
950 | 950 | -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3,850 |
지선 (마을) |
750 | 750 | 리무진 | 3,000 | 750 | 2,250 | 리무진 | 3,000 | 950 | 2,050 | 일반 (마실) |
950 | 950 | -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5,900 |
지선 (마을) |
750 | 750 | 일반 (마실) |
950 | 750 | 200 | 리무진 | 3,000 | 950 | 2,050 | 일반 (마실) |
950 | 950 | -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3,850 |
리무진 | 3,000 | 3,000 | 리무진 | 3,000 | 950 | 2,050 | 일반 (마실) |
950 | 950 | -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지선 (마을) |
750 | 750 | - | 5,900 |
리무진 | 3,000 | 3,000 | 일반 (마실) |
950 | 950 | - | 일반 (마실) |
950 | 950 | -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지선 (마을) |
750 | 750 | - | 3,850 |
리무진 | 3,000 | 3,000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일반 (마실) |
950 | 950 | - | 직행 좌석 |
1,800 | 950 | 850 | 지선 (마을) |
750 | 750 | - | 4,700 |
거래유형별 시나리오 (어린이) | |||||||||||||||||||
초승 | 1환승 | 2환승 | 3환승 | 3환승 | 누적금액 | ||||||||||||||
차량유형 | 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차량유형 | 요금 | 할인요금 | 차감금액 | |
일반 (마실) |
550 | 550 | 일반 (마실) |
550 | 550 | -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지선 (마을) |
450 | 450 | - | 리무진 | 3,000 | 550 | 2,450 | 3,850 |
일반 (마실) |
550 | 550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지선 (마을) |
450 | 450 | - | 리무진 | 3,000 | 550 | 2,450 | 4,700 |
일반 (마실) |
550 | 550 | 지선 (마을) |
450 | 450 | -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지선 (마을) |
450 | 450 | - | 리무진 | 3,000 | 550 | 2,450 | 3,850 |
직행 좌석 |
1,400 | 1,400 | 일반 (마실) |
550 | 550 | - | 지선 (마을) |
450 | 450 | - | 리무진 | 3,000 | 550 | 2,450 | 일반 (마실) |
550 | 550 | - | 3,850 |
직행 좌석 |
1,400 | 1,400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지선 (마을) |
450 | 450 | - | 리무진 | 3,000 | 550 | 2,450 | 일반 (마실) |
550 | 550 | - | 4,700 |
직행 좌석 |
1,800 | 1,800 | 지선 (마을) |
750 | 750 | - | 지선 (마을) |
750 | 750 | - | 리무진 | 3,000 | 950 | 2,050 | 일반 (마실) |
550 | 550 | - | 3,850 |
지선 (마을) |
450 | 450 | 지선 (마을) |
450 | 450 | - | 리무진 | 3,000 | 450 | 2,250 | 일반 (마실) |
550 | 550 | -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3,850 |
지선 (마을) |
450 | 450 | 리무진 | 3,000 | 450 | 2,250 | 리무진 | 3,000 | 550 | 2,450 | 일반 (마실) |
550 | 550 | -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6,300 |
지선 (마을) |
450 | 450 | 일반 (마실) |
550 | 450 | 100 | 리무진 | 3,000 | 550 | 2,450 | 일반 (마실) |
550 | 550 | -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3,850 |
리무진 | 3,000 | 3,000 | 리무진 | 3,000 | 550 | 2,450 | 일반 (마실) |
550 | 550 | -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지선 (마을) |
450 | 450 | - | 6,300 |
리무진 | 3,000 | 3,000 | 일반 (마실) |
550 | 550 | - | 일반 (마실) |
550 | 550 | -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지선 (마을) |
450 | 450 | - | 3,850 |
리무진 | 3,000 | 3,000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일반 (마실) |
550 | 550 | - | 직행 좌석 |
1,400 | 550 | 850 | 지선 (마을) |
450 | 450 | - | 4,7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