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 Re: Re: 108번 미친 거 아닌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Hit 3,800회 작성일Date 21-03-05 16:39
조회Hit 3,800회 작성일Date 21-03-05 16:39
본문
안녕하세요. 오수희님. 울산광역시버스운송사업조합 민원담당자입니다.
답변에 앞서 지난 3월 2일 108번 버스의 이용에 불편함이 있으신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본 민원을 해당 업체인 한성교통으로 통보하였으며
상기 민원과 관련하여 안전운행 및 무정차 통과 없이 운행하도록 사규에 따른 행정조치가 이루어졌으며
앞으로 차량 운행에 있어 더욱 주의하여 무정차통과가 재발생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울산버스운송조합 052-223-9561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에 앞서 지난 3월 2일 108번 버스의 이용에 불편함이 있으신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본 민원을 해당 업체인 한성교통으로 통보하였으며
상기 민원과 관련하여 안전운행 및 무정차 통과 없이 운행하도록 사규에 따른 행정조치가 이루어졌으며
앞으로 차량 운행에 있어 더욱 주의하여 무정차통과가 재발생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울산버스운송조합 052-223-9561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Re: 108번 미친 거 아닌가요 21.03.04
- 다음글2021년 02월 26일 길천삼거리 13 : 00발 3243 울산 715번 버스 기사의 이해할 수 없는 운전 21.03.02